한편 북한 언론은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대통령과 정부를 어떻게 보았는가? : 감성어, 의미연결망,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북한 언론 보도 빅데이터 분석
관광산업에서 한류문화콘텐츠 영향 및 관광의도에 대한 조절효과 검증: 메타회귀분석의 적용
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정책홍보 전략의 변화: 강남구 정책홍보를 중심으로
Are Intrusiveness and Sexual Images Effective in Advertisements? The Influence of Ad Format and Sexually Appealing Content on Mobile News Consumers
Advertisement Format and Sexual Content as Heuristic Cues for the Credibility of News Delivered to South Korean Audiences Through Mobile Devices
조직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구축: 강남구청 정책홍보조직 재구축 사례 연구
그렇다면 대한민국은 지난 23년간 ‘북한이탈주민’을 어떻게 보았는가? : ‘북한이탈주민’, ‘탈북민’, ‘새터민’ 관련 언론 보도 빅데이터 분석
정책PR 유형의 정권간 차이 분석
중앙행정기관 유형과 정책형태에 따른 정책 커뮤니케이션의 차이 정부의 대국민 당근 자랑하기와 채찍 양해구하기
대한민국은 지난 20년간 ‘북한’과 ‘통일’을 어떻게 보았는가? 언론 보도 빅데이터 분석 및 국민 인식 종단연구
<대한뉴스>와 KTV의 70년 분석을 통해 본 역대 대통령과 영부인의 인상관리와 리더십
온라인 정책 기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베스트 댓글의 방향성과 사회적 승인 강도의 영향성 연구: 휴리스틱-체계적(Heuristic-Systematic) 모델의 적용
연극학적 분석을 통한 역대 대통령과 영부인의 공중관계 커뮤니케이션: <대한뉴스>와 KTV의 70년 분석
정책 철학적 ‘공익’ 개념의 다양성: ‘방송공영성’의 개념 분석적 관점 vs. 시대 변화적 관점 고찰
Rational or Irrational Decision? Examination on Gamers' Intention to Purchase Probability-Type Items
문화상품 교역에 미친 국가리스크 영향 분석 : 문명권과 문화적 거리 관점의 중력모형 적용
단어 유사도 분석을 적용한 수단-목적사슬 레더링: 부산은행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