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Corporate Social Advocacy)는 인터넷 공론장 활성화에 기여 하는가? 침묵의 나선 이론을 접목한 CSA의 공익적 역할에 대한 조명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의 공포소구 메시지에 대한 연구 : EPPM의 적용
효과적인 ESG PR 전략 탐색 : ESG 공중 세분화와 ESG 실천 기업에 대한 공중 반응 예측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요인 연구*
위선 유도를 접목한 공공 캠페인 전략 모색 : 체면민감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논쟁적 이슈에 대한 기업의 의견 표명효과
기업의 정치사회적 의견 표명 : 국내 사례 분석 및 설문연구*
기업에 대한 태도변화, 구매 및 불매의도를 통한 CSA 효과 검증 : 사전 기업태도, 개인-기업 입장 일치여부를 중심으로
님비 시설에 대한 공중의 위험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SARF와 RISP 통합모델의 적용
CEO 갑질에 대한 공중 반응 연구 CEO 특성, 갑질 유형, 갑질 피해 대상에 따른 분석
중국인의 미세먼지 대응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RPA 모델의 적용과 확장
여성 정치후보자 이미지, 슬로건, 배경이 여성 유권자의 태도에 미치는 효과
20대 성병 예방 및 검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확장된 건강 신념 모델의 적용
미세먼지는 누구의 문제인가? 수도권과 지방의 미세먼지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 인식 및 대응행동 비교 분석
CEO 이미지, 위기 유형, CSR 활동이 공중의 감정과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불매 운동의 개인적 딜레마: 기업의 비윤리적 위반이 개인의 불매 행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성별 이미지에 따라 선호되는 CEO 이미지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