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북한 언론은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대통령과 정부를 어떻게 보았는가? : 감성어, 의미연결망,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북한 언론 보도 빅데이터 분석
관광산업에서 한류문화콘텐츠 영향 및 관광의도에 대한 조절효과 검증: 메타회귀분석의 적용
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정책홍보 전략의 변화: 강남구 정책홍보를 중심으로
Are Intrusiveness and Sexual Images Effective in Advertisements? The Influence of Ad Format and Sexually Appealing Content on Mobile News Consumers
Advertisement Format and Sexual Content as Heuristic Cues for the Credibility of News Delivered to South Korean Audiences Through Mobile Devices
조직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구축: 강남구청 정책홍보조직 재구축 사례 연구
그렇다면 대한민국은 지난 23년간 ‘북한이탈주민’을 어떻게 보았는가? : ‘북한이탈주민’, ‘탈북민’, ‘새터민’ 관련 언론 보도 빅데이터 분석
정책PR 유형의 정권간 차이 분석
중앙행정기관 유형과 정책형태에 따른 정책 커뮤니케이션의 차이 정부의 대국민 당근 자랑하기와 채찍 양해구하기